본문 바로가기
정보/절약

오아시스마켓 - 생협 제품을 제주도에서 즐기기

by 스루 2021. 5. 12.
반응형

제주도에 사는 나는 쿠팡프레쉬 이용 못한다. 마켓컬리 아직 서비스 전이다.

냉동식품 택배 언제 오나 기다리며 날 더우면 못시킨다.

그런 나에게 온라인 장보기가 가능하게 해준 곳. 오아시스마켓이다. 

 

회원비를 따로 내지 않고도 생협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즉 좋은 제품을 싸게 판다. 

요즘 오아시스마켓에서 장보는 재미가 좋다.


"

추천인코드 : ysj0311

"

 

 


이곳도 제주도라 새벽배송은 당연히 못온다. 당일배송 못온다. 육지는 수도권아니어도 당일배송 될듯?

 

그래도 택배 배송이 된다.

심지어 계란까지도 온다. 냉동식품도 보냉제 녹지 않은 상태로 온다.

포장기술을 높혀서 이것을 가능하게 했다.

 

이런 천사같은 오아시스마켓에 대해 알아보자.

 

 

 

오아시스마켓
이미지출처 : 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 마켓은 국내산, 친환경 제품들 위주로 파는 곳이다.

그런데 심지어 다른 친환경 제품 파는 곳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나도 유기농 좋은거 알고 그렇긴 한데 비싸서 선뜻 사기 부담스러웠다. 

그런데 오아시스는 기본 가격도 훌륭하고 쿠폰 등의 서비스도 잘 되어 있어서 더욱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도선료도 3,000원 밖에 안한다. 보통이 5천원이고 심한데는 만원도 받는다 ㅠ

 

 

 

친환경 포장배송


요즘 환경 문제가 이슈인데 가장 맘에 드는건 친환경 포장배송이다.

도서산간에 사는 나는 스트리폼박스에 받는게 최선이긴 하지만 회사의 마인드 자체가 맘에 들었다.

 

오아시스마켓-배송
이미지출처 : 오아시스마켓

그리고 아이스팩도 버리는거 일이고 버리면서도 환경파괴자가 된거 같고

재사용하자니 냉동실에 넘쳐나고 자리만 차지하고

재활용하는 것도 몇개 뿐이지 

정말 쓰레기통에 넣으라고 적혀 있는 아이스팩을 볼때마다 정말 마음이 안좋았다.

 

그런데 생수를 얼려 냉매대신 사용하고 재활용 가능한 자재들로 선택했다는게 마음에 들었다.

 

 

셀프 환불 계산기


내가 마음 놓고 주문을 할 수 있게 만든 셀프 환불 계산기.

정말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환불 받기 정말 어렵고 귀찮다.

택배로 배송받는것이기 때문에 실랑이가 벌어지기도 한다.

 

그런데 계란 1개라도 깨지면 부분 환불이 되는 환불 계산기.

오아시스 마켓을 처음 알게 된게 난각번호1번 유정란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근데 여기는 제주도 계란이 깨지면? ;;;

그런 걱정이 무색하게 환불절차를 간편하게 만들어 놓아서 정말 좋았다.

하지만 포장이 정말 잘되어서 계란이 깨진적이 한번도 없었다.

 

오아시스마켓-셀프환불
이미지출처 : 오아시스마켓

 

 

새벽배송&주간배송&택배배송


지역에 따라 새벽배송, 주간배송, 택배배송

어느 지역이라도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새벽배송에 살면 좋겠지만 그래도 택배배송 가능한게 참 좋다.

거기다 판매자배송이 아닌 오아시스배송은 대부분의 상품이 택배배송이 가능하다.

오아시스-새벽배송
오아시스-배송-시간
오아시스마켓-택배배송
오아시스마켓-주간배송
이미지출처 : 오아시스마켓

 

 

그리고 배송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주초에 선택을 하면 제주도는 이틀 후면 도착을 한다.

제주도 시내권이면 더 빨리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나는 시골이라 제주도 도착 후 그 다음날 배송이 된다.

 

 

오아시스마켓-포장방법
이미지출처 : 오아시스마켓
오아시스마켓-친환경포장
이미지출처 : 오아시스마켓

 

 

 

 

택배 포장에도 2중포장, 가림막 등으로 인해서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다. 

제품이 눌리는 일도 없었고 계란이 깨지는 일도 없었다. 

박스 칸막이가 정말 제대로 들어간다. 쓰레기는 최소한이 되도록 나오면서 제품에는 문제가 없도록 포장이 되어서 온다.

 

 

첫구매 이벤트


많은 온라인마켓에서 하는 이벤트이다.

오아시스 마켓에서도 3만원 주문 할 경우 인기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가 뜬다.

이건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 놓는것이 아니라 구매 버튼을 누르고 난 다음에 선택하는 화면이 뜬다.

 

오아시스마켓-오감동
이미지출처 : 오아시스마켓

 

 

 

 

쿠폰


친구추천 이벤트는 조금씩 달라지는것 같다.

현재는 가입시 추천인 아이디를 쓰면 첫구매 이후 배송완료 후에 만원 쿠폰을 준다.

3만원 이상 구매시에 쓸 수 있다.

보통 배송비 안내려고 3만원은 채우니까 만원이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 추천인 아이디 : ysj0311 "

 

 

그런데 오아시스에서는 당일 쓸 수 있는 쿠폰들도 자주 보내준다.

나도 첫 구매 이후 이틀 뒤에 당일 쓸 수 있는 5천원 쿠폰을 보내주었다. 

많은 사람들의 후기를 보니 쿠폰을 주기적으로 보내주는것 같다.

오아시스마켓-추천인-쿠폰

살꺼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 놓고 쿠폰 들어올 때 구매하면 이것 또한 매번 할인을 받으며 구매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앞으로 자주 애용하게 될것 같다.

 

 


 

헤어 나올 수 없는 오아시스마켓의 장바구니 (feat. 추천제품 과 비추천 제품)

요즘 내가 매력에 빠져 쉴새없이 장바구니를 채우고 있는 오아시스마켓에 대해서 알아보고 추천제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아시스는 생협 이용에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fromgoodhabit.tistory.com

 

 

 

 

 

www.oasis.co.kr/join/recommend/ysj0311 

 

5,000원 할인받고 오아시스에서 장보기

스루님이 초대하는 가격감동,품질감동,고객감동 오아시스마켓! 신선한 제품을 3시간내에 받아 볼수 있습니다.

www.oasis.co.kr

 

이미지 출처 : 오아시스(https://www.oasis.co.kr/)

 

오아시스마켓::믿을 수 있는 먹거리

세상에는 없는 가격! 오아시스에는 있습니다! 업계 최초 24시간 배송서비스!

www.oasis.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