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어트 간식으로 좋은 검은콩 - 열풍 서리태

by 스루 2022. 3. 19.
반응형

다이어트 할 때 신경 써하는 것 중에서 하나가 단백질 섭취이다.
또한 영양부족으로 탈모가 올 수 있기 때문에 탈모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그러한 단점들을 커버하고 입이 심심할때 먹기좋은 다이어트 간식으로 검정콩으로 만든 영풍 서리태를 추천한다

열풍서리태

패키징


박스안에 종이팩에 담겨져 있었다.
다른 불필요한 포장지가 없어서 마음에 들었다.

안에 이렇게 하나씩 소포장 되어 들어 있었다.

맞게 샀는지 갯수 체크를 하였다.

 

반응형

 

 

갯수에 맞게 왔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시켰다.

포장 그림도 심플하니 마음에 든다.


국산 100%.


유통기한도 넉넉하다.

다행히 아이들은 안좋아한다.

혼자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게 생겼다.

 

한 봉지에 이만큼 들어 있다.

볶은 맛으로 고소하고 적당히 딱딱하니 씹는맛이 좋다.
입이 움직이니 만족감 굳.

한때 서리태로 살뺀 사람이 이슈가 된적이 있어서 그런지 더 믿음이 간다 ㅋㅋ

껍데기까지 다 챙겨 먹는 ㅋㅋㅋㅋ

다이어트 간식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