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SG워너비 가수 이석훈 동상이몽2 아내 미스코리아 출신 발레리나 결혼 프로필 나이 사랑의 스튜디오

by 스루 2022. 4. 6.
반응형

3인조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이 결혼을 하셨네요. 

2016년도에 결혼해서 슬아에 아이까지 있으셨네요 ㅎㅎㅎ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가수 겸 뮤지컬에서도 활동하고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보컬 선생님으로도 나오셨죠.

 

교회오빠 같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었죠.

 

 

 

결혼스토리

SG워너비 멤버 가수 이석훈이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가수 이석훈이 스페셜 MC 로 나와 결혼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사랑의 스튜디오라는 프로그램에서 난 연예인 출연자 중 한 명이었고, 아내는 비 연예인 출연자 중 한번이었다." 

 

" 이상형이어서 연락처를 물어봤다. 방송 후 통화를 하고 데이트하고 교재까지 이어졌고 결혼까지 하게 됐다."

 

사랑의 스튜디오 프로그램에서 만나서 결혼을 했다니 연예 버라이어티를 통해 결혼한 연예인 2호 커플이셨네요.

역시 짝은 어떻게는 만나게 되나 봅니다.

반응형

 

달달어록

 

이석훈은 방송을 통해서 서장훈이 최수종의 자리를 넘보는 사냥꾼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아내보다 예쁜사람을 본 적 없다. 볼때 마다 설렌다 라는 이야기를 했는데 정말이냐" 라는 물음에

 

"그건 사실이다. 진짜 예쁘다. 이렇게까지 예쁠 수가 없는데 이쁨을 느낄 때 놀란다" 라며 대답해 아내의 사랑을 감추지 않고 표현했네요. 

와 남편이 저렇게 말하면 아내분 정말 좋으실 듯요.

 

아내 최선아 프로필

아내분은 2008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 출신입니다.

그리고 국립발레단 발레리나 출신이라고 하시네요.

이석훈 보다 3살 연하라고 하시니 1987년생이시네요.

너무나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 이시네요. 아기도 너무 귀요미에요.

 

 

 

 

이석훈 프로필

출처 : 나무위키

 

 

이석훈 인스타그램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