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박하선 수산업자 관련 공식입장 발표

by 스루 2021. 9. 2.
반응형

 

배우 박하선이 수산업자와 관련된 이슈에 관해서 공식입장을 냈습니다. 

처음 이 소식을 들었을 때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미지가 좋았던 만큼 충격이 컸지만 사실여부를 모르니 그냥 넘어 갔었습니다. 어떤 이슈가 있었는지 이 수산업자는 무엇인지 공식입장은 어떤 것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ㅣ  박하선 수산업자 관련 공식입장 발표


 

박하선
박하선

편스토랑으로 더 유명해진 류수영씨의 와이프 입니다. 

편스토랑을 보신 분들이라면 박하선씨가 부럽다고 생각할 정도로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더 해당 기사가 나왔을 때 더 깜짝 놀았습니다.

 

요즘 이 가짜 수산업자 김씨 때문에 안좋은 기사들이 정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박하선씨의 입장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하선 소속사 입장

박하선
박하선

 

배우 박하선씨는 소속사가 키이스트 입니다. 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최근 가짜 수산업자 김씨 사건과 관련, 박하선에 관한 잘못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것을 관하여 강력하고 엄중하게 법적 조치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2020년 말경, 당사와 계약기간 만료로 재계약을 고민하던 시점에 퇴사한 전 매니저로부터 김 씨를 신생 매니지먼트사의 주요 관계자로 소개받고 해당 매니저가 동행한 상황에서 김 씨와 인사한 적이 있으나, 이는 단순히 여러 매니지먼트사를 알아보는 하나의 과정이었을 뿐입니다. 그 후 박하선 씨가 김 씨와 개인적인 만남이나 사적인 교류 등을 한 적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또한, 김 씨로부터 어떠한 선물을 받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얻은 사실도 전혀 없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즉 사실무근 허위사실이라는 뜻이네요.

 

강력법적대응

키이스트는 이런 불법행위에 대해 일체의 선처나 합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단호하게 법적 대응을 해나갈 것이며 이미 허위사실을 유포한 유튜브 채널에 대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법적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커뮤니티 게시글 및 댓글 등을 통해서도 불법행위의 증거들을 상당수 확보해 나가고 있고, 이를 근거로 허위사실 유포자 등에 대해 순차적으로 형사고소는 물론 정신적?재산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등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발혔습니다.

 

가짜 수산업자는 누구인가

포항 가짜 수산업자로 불리며 현재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김씨는 1,000원대의 유산을 상속받은 구룡포 출신 재력가로 행세를 했습니다. 수십대의 슈퍼카와 선반 등을 과시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18년 6월부터 2021년 1월까지 선동 오징어 판매사업을 한다고 116억 원데를 투자받았습니다. 그러나 올해 4월 사기, 공갈교사, 협당등의 혐의로 구속된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사기꾼이네요.

 

 

 

피해자들 중에 유명인사가 많아서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수의 여성 연예들이 김씨와 사적인 친분이 있던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담비씨에게 저근해 외체 차량과 명품등을 선물해 친분을 쌓고 관계가 악화되자 선물 받은 물품과 현금을 모두 돌려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려원씨도 미니쿠페를 받았다는 제보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정려원은 제값을 주고 차를 중고로 구입했다고 실제 입금내역을 인증했습니다.

 

 

공식입장 전문

박하선
박하선

안녕하십니까. 키이스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박하선 씨와 관련된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가짜 수산업자 김 씨 사건과 관련해 박하선 씨에 관한 잘못된 보도와 허위사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등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사실을 바로잡고, 허위사실 등을 생성, 유포, 확산하여 박하선 씨의 명예를 훼손하는 자들에 대해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박하선 씨는 2020년 말경, 당사와 계약기간 만료로 재계약을 고민하던 시점에 퇴사한 전 매니저로부터 김 씨를 신생 매니지먼트사의 주요 관계자로 소개받고 해당 매니저가 동행한 상황에서 김 씨와 인사한 적이 있으나, 이는 단순히 여러 매니지먼트사를 알아보는 하나의 과정이었을 뿐입니다. 그 후 박하선 씨가 김 씨와 개인적인 만남이나 사적인 교류 등을 한 적은 전혀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또한, 김 씨로부터 어떠한 선물을 받거나 금전적인 이득을 얻은 사실도 전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마치 박하선 씨가 김 씨로부터 돈이나 선물 등을 받고 개인적인 만남을 가진 것처럼 근거 없는 루머들이 생성, 유포, 확산되고 있습니다. 악의적으로 인신공격성 게시물을 제작, 유포하는 등 인터넷을 통해 허위사실을 유포해 박하선 씨의 명예를 훼손하는 것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죄 및 형법상 명예훼손죄에 해당하는 중대한 범죄행위이며, 징역형 등의 형사처벌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인 박하선 씨를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불법행위에 대해 일체의 선처나 합의 없이, 무관용의 원칙으로 단호하게 법적 대응을 해나갈 것입니다. 이미 허위사실을 유포한 유튜브 채널에 대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법적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커뮤니티 게시글 및 댓글 등을 통해서도 불법행위의 증거들을 상당수 확보해 나가고 있고, 이를 근거로 허위사실 유포자 등에 대해 순차적으로 형사고소는 물론 정신적?재산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등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부디 허위사실이나 루머 등을 생성, 유포, 확산하면서 인신공격을 하는 등 박하선 씨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일체의 행위를 즉각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박하선 프로필

박하선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동 출생하였습니다.

1987년 10월 생으로 33세입니다.

학력은 서울 중화초등학교, 영란여자중학교, 송곡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05년 SBS 수목드라마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에서 송윤주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남편은 많은 분들이 아는 것처럼 남편은 류수영으로 슬하에 딸을 두고 있습니다.

투웍스 라는 드라마로 인연을 맺어 2017년 1월 22일에 2년간의 교재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9월 17일 MBC 새 금토드라마 '검은태양'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