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핀볼도사 무과금 유저 장비 추천 및 뽑기 ( 각 부위별 1티어 장비)

by 스루 2022. 4. 25.
반응형

판볼도사 장비추천

궁수의 전설 개발자 하비의 신작 핀볼도사


궁수의 전설을 하지는 않았지만 이런류의 게임은 시간 때우기용으로 좋습니다. 무과금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무과금 유저가 사용하기 좋은 1 티어 장비를 알아보고 핀볼도사 공략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비

에픽 유물 등급이 가장 높은 등급이에요. 초반에는 7일간 게임 열심히 하면 에픽 유물 로브와 지팡이를 줍니다. 지팡이는 받기 힘들더라도 로브는 꼭 받으세요.

지팡이(무기)


1 티어 - 에픽 유물 장비 포세이돈의 지팡이
HP가 30% 이하이면 몬스터들이 뒤로 밀려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레전드 레벨로 올라가면 몬스터 동결까지 되어서 좋아요. 에픽 유물 장비이지만 이벤트 같은 것을 하면 많이 주는 편이기 때문에 무기는 이것을 추천합니다.

이거 나오기 전까지는 등급 높은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로브


1 티어 - 에픽 유물 아테나 로브 (처음 7일 이벤트 할 때 이 로브는 꼭 획득합시다)
2 티어 - 분노 로브
3 티어 - 매직 로브
4 티어 - 화염 로브

부츠


1 티어 - 복제 부츠
2 티어 - 하데스 부츠(에픽 유물)
3 티어 - 회복 부츠
4 티어 - 강철 부츠

스페셜 볼 획득 시 30% 확률로 추가 1개를 더 얻습니다. 의외로 많이 생겨서 유용합니다.

 


 

크라운


1 티어 - 매직 크라운
2 티어 - 아레스 크라운(에픽 유물)
3 티어 - 분노 크라운
4 티어 - 화염 크라운

볼 추가 획득으로 매직 크라운을 1 티어를 선택했습니다. 아레스 크라운은 5개 이상의 몬스터를 죽이면 HP가 올라가는데 5마리 맞춰서 올리는게 힘듭니다. 분노크라운은 데미지 받을 때 공격력이 올라가고 레전드 이상 등급이 올라가면 데미지를 받을 때 회복을 합니다. 현재 자신의 레벨에 맞춰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지


1티어 - 늑대인간 반지


2 티어 - 데미터 반지(에픽 유물)
3 티어 - 약점 반지
4 티어 - 매직 반지

스테이지를 진행하다 보면 몬스터의 체력을 회복해 주는 몬스터가 나오는데 그것을 무효화시킬 수 있어서 늑대 반지를 추천합니다. 데미터 반지는 아직 안 나와서 써보지 못했지만 최대 10개까지 볼 추가가 되기 때문에 나오는 몬스터에 따라서 맞추어 끼면 될 거 같습니다.

 

 


팔보호구


1 티어 - 하데스 팔보호구(에픽 유물)
나머지 등급 높은 것 취향껏.


하데스 팔보호구가 나오지 않아서 사자 팔보호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몬스터 수가 15보다 크면 공격력이 올라가는 것입니다.

장비 뽑기

다들 아시겠지만 무조건 10개 한꺼번에 뽑기를 하셔야 합니다. 스테이지를 깨면 보석 상자에서 열쇠(장비 뽑기 열 수 있는)를 주기 때문에 1개 뽑는 것은 그걸 사용하고 보석을 사용하여 뽑는것은 10개 한꺼번에 뽑기를 해야 합니다. 다른 곳에 보석을 사용하지 마시고 우선은 장비를 맞추는 게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10 단계를 깨는 게 어려워집니다.

가끔 에픽 유물 뽑기 확률 높은 것을 진행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무조건 10개 뽑는 슈 퍼핀 박스를 하셔야 합니다. 에픽 유물을 제외하고는 자주 나오기 때문에 금방 에픽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원 연못 버튼을 클릭하여 내가 원하는 장비를 넣어놓으면 확률을 높여주니 꼭 원하는 장비로 넣어놓으시기 바랍니다.



융합 버튼을 눌러 에필 전까지는 같은 것 세개가 모이면 그다음단계로 진화가 가능하고 에픽 부터는 같은곳에 착용하는 장비끼리도 가능합니다. 에픽은 두번 진화하고 같은것 두 개가 있어야 레전드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에픽부터는 자신이 원하는 장비를 먼저 선택하여 진화하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만큼의 장비들입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하시어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핀볼도사 펫 무과금 유저를 위한 추천

 

핀볼도사 펫 무과금 유저를 위한 추천

시간 때우기 용으로 지금까지 하고 있는 핀볼도사. 가끔 들어가서 한 번씩 하더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머리 식히기에도 이만한 게임이 없죠. 과금러가 아니라면 자주 나오

fromgoodhabi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