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은습관

아침에 이불정돈 - 단정한집을위한습관

by 스루 2021. 1. 8.
반응형


" 하루 1분이면 충분하다"


아침에 일어나서 그냥 몸만 쏙 빠져나오기 일수였습니다.
어렸을때 엄마가 이불을 개라 라고 할때마다 왜이렇게 귀찮던지
자취를 하고 이후에 침대가 생기면서 부터는 이불정리를 안하게 되었어요.

가정이 생기고 10년차가 되다보니 이제야 엄마말씀을 이해하게 되었네요. 참 ㅎ
침실엔 침대와 장농뿐인데 왜이리 마음이 편하지 않을까 했더니 어수선함 이불 때문인듯해요.

근데 그렇게 정리를 하고 나니 우리 아이들 자꾸 침대에서 놉니다. 치운곳에서만 노는 이.... ㅋㅋㅋ
그래도 이제 큰아이는 컸다고 놀고나서 다시 이불정리 하네요.

가끔 자기 이불도 정리해요. 아주 작지만 좋은습관 이에요.

디자인이 예쁘지 않아도 정리하니 낫네요. 그래도 예쁜 이불이 가지고 싶어지네요. 신랑이 자꾸 춥다고 하는 핑계 삼으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