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퀸덤 퍼즐 조합 투표 중간 결과 발표 7인 TOP7(+탈락자)

by 스루 2023. 7. 27.
반응형

마지막에 다다른 엠넷에서 방송 중인 퀸덤퍼즐 입니다. 세미파이널 무대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악날한 엠넷답게 갑자기 탈락자까지 발표했죠. 이제 새로운 멤버들이 눈에 들어오는 과정에 탈락자라니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투표로 인한 탈락자 선정이라서 기존 팬덤에 의해 결정되어 버리니까요. 아쉬운 탈락자는 뒤에 알아보기로 하고 지금까지 투표로 중간집계된 7인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중간발표 7인


휘서 - 하이키

첫번째로 불린 것은 하이키의 휘서다. 이 프로그램을 가장 먼저 주목 받았지 않나 싶다. SNAP에서 보이는 인트로는 지금까지도 가장 인상이 깊다. 매력적인 음색과 보컬실력 거기다 빠지지 않는 퍼포먼스까지 올라운더에 가장 어울리는 멤버가 아닐까 싶다. 개인적인 바램으로 최종 7인에도 포함되길 기대해 본다.

휘서

 

여름 - 우주소녀
퀸덤2에서 우승한 우주소녀에 속해 있는 여름이었다. 여름은 댄스브레이크에서 춤선이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고급진 춤선이 기존 아이돌과는 다른 춤을 보여준다. 연차가 확실히 있다보니 퍼포먼스 적으로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인다.

여름

 

나나 - 우!아!

나나라는 이분은 솔직히 웹드라마에서 보고 가수인줄 몰랐다. 우!아! 라는 그룹 존재 자체를 몰랐다. 우!아! 라는 그룹이 퀸덤퍼즐에 같이 나온 우연도 그렇고 비주얼로는 아이돌 중에 상위권에 들어갈 것으로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표정이 너무 부자연스럽다. 나나가 춤을 잘춘다고 하던데 테크닉적으로는 잘할지 몰라도 표정이나 느낌은 아직 많이 연습을 해야할 꺼 같다. 결론적으로는 성장가능성이 아주 많아 보였다. 무엇보다 어느 무대를 하건 눈에 띄인다는 자체가 대단한 사람인듯 하다. 최종 7인에도 무난하게 들어가지 않을까 싶다.

나나

지한 - 위클리

귀여운 얼굴을 가지고 있어서 통통 튀는 매력만 가지고 있는 줄 알았는데 아이들의 누드 무대를 할 때 보면 귀여운데 섹시한 매력을 가진 가장 이상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었다. 입덕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많은 이들이 말하며 나도 동의한다. 무난하게 최종 7인에 들어가지 않을까 싶다.

지한

유키 - 퍼플키스

일본인으로 래퍼이다. 퀸덤퍼즐에 나온 참가자 중 랩을 가장 잘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퍼플키스가 인지도가 낮다고 생각해서 중간발표 7인에 오를거라 생각하지 못했다. 의외의 멤버이나 지금까지 보여준 무대를 본다면 실력적으로는 두말할 것도 없다. 일본인 특유의 말투도 적고 랩을 할때 발성도 좋다.

 

예은

예은 - CLC

CLC 은 해체되긴 했지만 안타까운 그룹이긴 했다. 멤버들 실력은 좋았는데 뜨지 못했다. 굳걸에서 처음 서바이벌에 참가했을 때에는 솔로로서는 가능성을 보았었다. 다시 서바이벌에 참가한 퀸덤퍼즐에서 7인에 들어 놀랐다. 팬덤이 작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나 보다. 예은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나 섹시함이다. 개인적으로는 현재 퀸덤퍼즐 참가자 중에서 도화와 예은이 가장 섹시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 이지 않을 까 싶다.

예은

케이 - 러블리즈

케이는 솔직히 여기 참가할 레벨이 아닌데 러블리즈도 성공은 했으나 멤버들 능력에 비하여 덜 성공한거 같다는 느낌이 있기는 하다. 뮤지컬하면서 노래 실력이 더 성장한 느낌이 들었다. 앞으로도 쭉 성공했으면 한다.

케이

 

탈락자


도대체 왜 탈락자를 만들었는지 모르겠다. 안타까운 탈락자들... 본 그룹에서 멋진 모습으로 활동해 주길 바란다.

 

상아 - 라잇썸

많은 사람들이 가장 안타까워 하는 참가자가 아닐까 싶다. 실력적으로 너무 뛰어난데다가 이제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는 멤버였는데 안타까울 따름이다.

 

소은 - 위클리

위클리의 멤버 소은도 난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처음 보았다. 위클리에서는 눈에 뛰는 파트를 주지도 않았다. 나는 보컬 포지션인 줄 알았는데 메인댄서였다. 위클리의 보컬 포지션은 얼마나 높길래 이 멤버가 메인댄서라는 말인가....

케이와 함께한 only one. 무대는 하루에 한번씩 꼭 보게되는 무대였다. 이 때 보컬도 듣고 깜짝 놀랐다. 화장법이나 스타일링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매력 발산이 확연히 차이가 나는듯 한다. only one 할 때는 정말 다 완벽했던거 같다. 케이의 보컬보다 나는 소은의 깔끔한 목소리가 더 듣기 좋을 정도였으니까.

너무 놀래서 소은의 영상을 따로 찾아볼 정도였다. 자신감을 가지고 앞으로 열심히 한다면 분명 사람들 머리속에 기억되는 아이돌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너무 안타까움 ㅠ

소은

서연 - 트리플에스

트리플에스의 첫번째를 맡고 있는 서연. 연습생 기간 0일이라는 신기한 기록을 가진 서연이다. 퀸덤퍼즐하랴 크리스탈아이즈 활동하랴 참으로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다. 연습생 기간이 없음에도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은 멤버였다. 엉뚱발랄 긍정에너지를 볼 수 없어 참으로 안타깝다.

서연

주이 - 모모랜드

이것저것 열심히 하는데에 비하여 결과가 별로 좋지 못한 상황이 안타깝기는 하나 직업 특성상 어쩔 수 없나 싶기도 하고 좀 그렇다. 예전 모모랜드 때를 생각하면 팬덤이 그래도 있나 싶었는데 이런 결과를 보면 많이 없어졌구나 싶기도 하다. 

주이

채린 - 체리블렛

같은 체리블렛 그룹의 멤버인 보라와 지원이만 너무 밀어주어 화면에 잡히지 않는 채린. 퀸덤 퍼즐을 통해서 이번에 보컬과 등 좀 보여준다 싶었는데 탈락이라니..... 

채린

멋진 세미파이널 무대를 기대해 본다. 체리블렛이나 로켓펀치 멤버가 한명도 포함 안되어 있다는게 의외이긴 한 중간발표 7인 이었다. 최종에는 어떻게 달라질지...

개인적으로는 로켓펀치 멤버들이 들어갔으면 좋겠다. 수윤이 퀸덤 퍼즐을 통해 성장한게 너무 눈에 보인다. 앞으로 기대되는 그룹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728x90
반응형

댓글